‘내년 전기차 보조금’
검색결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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美대선 앞두고 민간외교 총력…“韓기업은 미국의 경제 파트너” 강조
류진 한국경제인협회 회장(왼쪽)이 15일(현지시간) 미국 워싱턴DC에서 마이크 켈리 펜실베니아 하원의원을 만나 한국기업에 대한 지원을 요청했다. 사진 한국경제인협회 미국 대선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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바이든, 트럼프보다 세게 때렸다…대중국 ‘관세 전쟁’ 시작
13일(현지시간) 백악관 로즈가든에서 열린 ‘아시아계 미국인, 하와이 원주민, 태평양 섬 주민 문화유산의 달’ 환영 행사에서 참석자들과 인사하는 조 바이든 대통령과 카멀라 해리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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바이든, 수퍼관세로 중국 때렸다…전기차 단번에 4배 인상
조 바이든 대통령이 14일(현지시간) 중국산 전기차에 대한 관세를 4배 높여 100%의 관세를 부과하는 것을 골자로 한 대중(對中) 관세 인상 방안을 직접 발표한다. 조 바이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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현기차 고점? 그래도 싸다…“50만원 간다” 말 도는 이유 유료 전용
지난해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한 국내 기업 두 곳이 있다. 나란히 10조원이 넘는 영업이익을 올리면서 삼성전자를 제치고 국내 상장사 영업이익 1·2위에 올랐다. 좋은 실적은 올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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“빅테크, 삼성·SK 눈치 볼 것” HBM 혁명 성공 때 벌어질 일 유료 전용
HBM은 정말 기적같은 기술(Technological Miracle)이다. 한국 기업들이 너무 겸손(humble)해서 그런지 여러분이 HBM을 잘못 이해하고 있는 것 같다. 지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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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이상재의 시선] 골목길 다마스·라보 다시 보려면
이상재 경제산업부디렉터 2021년 단종된 한국GM의 경상용차 다마스와 라보는 ‘자영업자의 발’로 불렸다. 작은 차체로 좁은 골목길을 누비는 실용성, 넓은 적재공간, 1000만원